마사지구인 마사지매니아


지난달 28일 방송된 '전참시'에서 세븐은 이다해에게 전화를 걸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이 방송을 통해 전화 통화 모습을 공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세븐과 이다해는 "여보숑~", "뭐하숑~"이라며 애교 넘치는 목소리로 대화를 나눠 여전히 달달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다해는 세븐에 대해 "볼수록 매력 있다"라고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나라는 존재 하나 때문에 내 주변사람들이 이렇게 힘들어질 수 있구나.


그러나 경찰 수사가 아직 진행 중인 사안과 관련해, 언론이 사실상 자체 검증할 수 없는 사건 관계자 일방의 주장을 받아쓰며 퍼트리는 것은 부적절합니다. 피해 당사자는 이미 고인이 된 상태에서 피의자의 주장만을 구구절절 전해주는 것도 형평에 어긋납니다. 특히 이영학의 의붓아버지는 애초 며느리에게 손 끝 하나 댄 적이 없다고 부인하다가 며느리 몸에서 DNA가 나오자 말을 바꾼 이런 인물인데요.


또 다른 직원은 "처음엔 (어울림休 이용하는 것이) 눈치가 보였는데, 막상 서비스를 받고 일을 하니 몸이 개운해 업무에 더 집중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강원교육청의 경우 2015년부터 운영하고 있는데 반응이 상당히 좋다"며 "운영하면서 개선할 부분은 개선하는 등 문화를 어떻게 만들어 나가느냐가 중요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의료법은 시각장애인이 운영하는 안마방만 의료업으로 간주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특히, 지방자치단체(도교육청 포함)는 영리목적의 의료기관을 개설할 수 없도록 하고 있다. 지난 1월 김병우 교육감의 결재로 추진한 이 사업에는 리모델링 2천만 원과 물품구입비 1천258만원 등 모두 3천258만 원의 예산이 투입됐다.


2013년 6월 25일 공개된 SBS '현장21'에서는세븐이 마이티마우스 상추와 함께 새벽에 근무지를 이탈해 안마시술소로 들어가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이들 부부가 결혼식에서 언급한 사건은 앞선 2013년 6월 있었던 논란, 당시군복무 중이던 세븐은 근무지를 이탈, 안마시술소에 방문한 것이 드러나 뼈아픈 추락을 겪었습니다. 이다해 역시"힘든 시기를 겪던 당신, 선뜻 나에게 다가오지 못하고 망설였다"라면서 세븐의 군 복무 시절 논란을 간접적으로 언급했습니다. 지난 6월, 아프리카TV BJ 쪼다혜는 BJ 노래하는코트가 상장을 앞두고 맺은 코인 계약 내용을 폭로하며 ‘코인 게이트’ 의혹이 불거졌다.


퇴폐영업을 하는 안마방에 갔다가 성폭행범으로 몰렸던 남성이 누명을 벗었습니다. 2014년 불법 안마시술소를 찾은 A씨는 그곳에서 일하던 여성 B씨와 시비와 붙었습니다. 경찰이 출동하자 B씨는 A씨가 자신을 강간하려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SM 잔혹사’ 되풀이되는 계약 분쟁, 문제는… ‘인기 아이돌 그룹 3명, 소속사와 계약 분쟁’ 어딘가 기시감이 느껴지는 이 헤드라인. 거기다 소속사가 SM엔터테인먼트라(이하 SM)면 더 확실해지는 이야기인데요. 또 터져 나온 SM과 소속 아티스트 3명과의 계약 분쟁이 뜨거운 논란에 섰습니다.


이들의 소속부대인 국방부 근무지원단 지원대대는 징계위를 열어 징계 수위를 결정하고, 국방부 인권담당관이 징계대상 병사와 면담을 거쳐 최종 확정해 소속부대에 통보했다. 또 휴대전화를 반입해 사용한 김모 병장, 강모 병장, 이모 상병, 김모 상병, 이모 상병 등 5명의 연예병사는 각각 4일 영창 처분이 내려졌다. 국방부는 25일 군 복무 중 무단이탈 및 휴대폰 소지 등으로 징계위원회에 회부된 홍보지원대원 7명에게 영창 처분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방 내부의 샤워시설은 물론 화장실 시설까지 갖추어져 있었지만 인테리어의 수준 자체는 그리 썩 좋지는 않았다. 그저 자그마한 침대와 탁자, 그리고 TV 등이 거의 모든 것이었다. 아마도 업소의 데스크에서 일괄적으로 포르노를 다운 받아 틀고 있었고 그것이 각방으로 일괄적으로 전송되고 있는 듯 했다.


유성구 보건소와 건축과 직원은 안마시술소 내부구조와 종업원은 변경이 없는지 점검했고, 북부소방서 대원은 비상구와 피난시설이 적합하게 관리돼 작동하는지 살폈다. 이 안마시술소는 보건소에 신고하지 않은 6층에 내부 계단으로 이어진 탕방 10개를 불법 운영한 게 적발됐다. '탕방'이라고 불리는 안마방에는 젖은 몸을 눕힐 수 있는 마사지침대와 이불이 깔린 침대가 한 공간을 절반씩 차지하고 있었다. 느티나무 관계자는 “온돌방은 일반적인 안마가 이뤄지는 곳으로 사용되지만, 마사지침대와 이불 침대가 한 공간에 배치한 안마방은 성매매가 이뤄질 우려가 있는 곳이어서 점검이 꼭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다만 연예인이다 보니까 추가적으로 불이익을 받았던 부분이 지적하신 것처럼 성매매까지 한 것이 아니냐라는 의혹까지 받았고 그 부분은 사실은 수사 자체도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그래서 복귀도 해야 되고 또 여자친구도 새로 생겼다고 얼마 전에 발표가 나왔지 않습니까? 상추는 그 근거로 “연예인들이 가장 걱정하고 조심하는 것이 소문인데 저희는 낯선 장소에서 얼굴도 모르는 여자와 그런 파렴치한 행동을 할 정도로 무모하고 대담하지도 않습니다.


지난해 블랙넛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섹스 어필"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MC 김구라는 "박군처럼 세븐이 들어간 거냐"라며 아내 한영의 집에서 결혼생활을 시작한 가수 박군을 거론했습니다. 이다해는"저 며느리로 받아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동욱 씨랑 잘 살면서 부모님 사랑에 보답하겠다. 저 예쁜 며느리 되겠다"라며 각오를 내비쳤습니다. 그는 “성형할 때 우유 주사 등 프로포폴을 맞아본 적이 있지만, 정신병약이나 수면제는 안 먹는다”고 주장했다.


허웅은 아버지 허재가 '홈즈'에 출연해 발품을 판 모습을 봤냐는 질문에 "시즌 중이라 아버지 출연 방송을 보진 못했지만, 아버지는 집에 대해서 아예 관심이 없는 분이다. 제가 더 잘 본다"라고 솔직히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홈즈'(연출 정다히 전재욱, 이하 '홈즈')에서 인천광역시에 살고 있는 의뢰인 가족은 아들만 셋을 둔 5인 가족으로 일명 '독수리 오형제' 가족이라고 소개한다. 하지만 직원들은 업무시간에 마음 편히 거기에 누워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느냐는 반응이다. 특히, 안마방을 일과 시간 중에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면서 소속 공무원들 사이에서조차 뒷말이 나오고 있다. 아가씨가 옷을 벗으려고 하는 사이 취재진은 신분을 밝히며 인터뷰에 응할 것을 요청했다.

오피스타 대전오피 오피스타 오피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